Translate

jueves, 11 de diciembre de 2014

복음은 무엇인가?

복음은 무엇인가?

(2014년 12월 9일)
요한 계시록 창세기의 기록이 하나님으로부터 인류에게 놀라운 계시를 발견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전체 성경은 복음입니다.
그러나 일부 금융 번영의 관점에서만 복음을 언급로 성경을 많은 사람들이, 다른 메시지를 읽고, 다른 사람은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정치적 유토피아의 종류를 설명하고 오늘날 많은 교회가의 왕국을 설립 강조 그의 재림 전에 지상에서 그리스도.

우리가 복음은 무엇인가 명확하게 설명하는 성경 구절을 가지고 하나님 께 감사 :
형제가 당신에게 또한있는 수신 내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을 선언 외에 내가 먼저 나는 또한받은 무엇을 가르쳐 때문에 "도 ... 인내 :
그리스도 께서 성경대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성경 "(고린도 전서 15 : 1-4)에 따라 세 번째 날에 제기되었다.

그 복음은 무엇입니까?
먼저 "그리스도 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그
성경은 하나님이 창조를 지배하는 죄가 아담을 만든 것을 우리에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창 1 : 26-28) 그러나 아담은 하나님을 거역하고 전 인류의 죄, 불행과 영원한 파멸을 던졌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분의 큰 사랑에있는 그는 우리가 그분이 우리의 죄값을 대신 치르도록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요 3:16) 전송 사랑.
예수는 (: 24 ~ 25 롬 3) 우리는 가치가 하나님의 진노를받는 그의 몸에서 우리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 (지불을) expiating 우리 대신 죽었다.

"다 이루었다"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부르짖 데, 그것은 절대적으로 그들을 위해 지불하지 않고 (10 ~ 13 히브리서 10) 우리의 죄 (과거, 현재, 미래) 중 하나를 보자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우리는 지금 말할 수있다 : "장인이 죽임을당한 어린 양입니다!"(요한 계시록 5:12).

둘째, 복음은 그리스도가 자신의 고통과 죽음은, 실제 극단적 인, 굴욕과 끝 있었다는 사실 (마 27:66)을 강조, "매장되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세 번째와 마지막으로, 복음은 "이 사흘 만에 다시 상승했다."말한다
그는 (롬 4시 25분) "우리의 정당성에 대해 발생"한 그리스도의 부활은 하나님의 아멘 예수님의 희생의 완성입니다.
그의 부활 즉 "하나님의 아들 전력, 선언"우리의 승리의 메시아는 영원히 (롬 4:25)을 다 스릴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때문에 죽음, 죄와 사탄을 통해 자신의 승리, 예수 께서 예언 말한다 :
"나는 첫 번째와 죽은 살아 마지막이다, 두려워 말라, 그러나 이제 세세 토록 살아있어 보라. 그리고 여기 .... 죽음과 지옥의 열쇠를 가지고 빨리 와서 내 보상 그의 작품으로 따라 모든 사람을주고 나와 함께. 나는 "확실히 빨리 와서 ..... 알파와 오메가, 시작과 끝, 제 1 및 제 마지막입니다
(요한 계시록 1 : 17 ~ 18; 22 : 12 ~ 13, 20).

박사 아르 만도 Alducin.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